공연예술경영상

공연예술경영인들의 축제, 공연예술경영상

한국공연예술의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공연예술경영인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한 상으로서, 한 해 동안 공연예술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되는 예술가나 단체, 그리고 촉망받는 공연기획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자세히 보기

FACP

아시아 최초의 비영리 문화예술 협의체
아시아문화진흥연맹(Federation for Asia Cultural Promotion, FACP)

1979년 창립된 아시아문화진흥연맹(Federation for Asia Cultural Promotion, FACP)은 아시아 최초로 만들어진 비영리 문화예술 협의체입니다. 본 협회는 한국을 대표하여 FACP에 참여하고 있으며, 연맹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공연예술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공연사업

거장부터 신예까지, 연주자들을 위한 무대
공연사업

수준 높은 해외 연주자 및 단체와의 교류를 통해 해외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협회가 지속적으로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자체 기획공연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0718_Bing_Hero4_160418_122509

워크샵 & 포럼

공연예술계의 현안과 미래를 논의하다!
워크샵 & 포럼

1996년부터 매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연예술계의 현안을 논의하고, 변화하는 예술시장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2018년부터는 사단법인 영아티스트포럼앤페스티벌과 협력하여 미래 공연예술시장의 발전적 변화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Rear side of Audiences sitting and listening the speackers on the stage in low light conference hall, event and seminar concept